cocos2d-x 에서 일정 영역 내에 있는 내용만 보여줘야 할 때가 있다.
그럴때 클리핑을 사용 하면 간단하게 처리 가능 하다.
사용 방법은 해당 클래스가 CCNode 를 상속 받을때 visit 함수를 아래와 같이 오버라이딩 하면 된다.
void HelloWorld::visit() { glPushMatrix(); glEnable(GL_SCISSOR_TEST); CCEGLView::sharedOpenGLView().setScissorInPoints( x, y , width, height); CCNode::visit(); glDisable(GL_SCISSOR_TEST); glPopMatrix(); }
'Development > cocos2d-x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ocos2d-x 이미지에 검은색 외곽선이 생기는 현상 수정 방법 (0) | 2015.10.26 |
---|---|
cocos2d-x 안드로이드 개발시 cpp 파일 자동으로 추가 하는 방법 (0) | 2015.01.22 |
iOS 에서 멀티터치 설정하기 (0) | 2014.10.17 |
cocos2d-x CCSpriteBatchNode 스프라이트 안보이는 현상 (0) | 2014.07.24 |
cocos2d-x 2.x 데이터 저장하기 CCUserDefault (0) | 2014.05.2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