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rchive 에서 'Finder에서 보기' 를 눌러서 .app 파일 위치로 이동 한 뒤 .app 파일에 오른쪽 클릭 후 패키지 내용보기로 들어가서 .app 파일과 dsym 파일을 다른 경로에 복사를 한다.
터미널에서 복사한 경로로 이동한 뒤 다음 명령어를 수행한다.
atos -arch arm64 -o Game.app/Game 0x0000000100000000
명령어 옵션중 -arch 뒤에는 빌드 할 때 설정한 아키텍쳐를 넣어주고 -o 뒤에는 어플리케이션명.app/어플리케이션명 크래쉬 메모리주소값 입니다.
위 명령어의 경우 아키텍쳐가 arm64, 어플리케이션명이 Game 인 어플리케이션의 0x0000000100000000 메모리 주소값을 분석 하는 멍령어 입니다.
위 명령어를 실행하게 되면 메소드 명이 나오게 됩니다.
'Development > iO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a valid provisioning profile for this executable was not found 에러 (0) | 2017.11.23 |
---|---|
iOS 빌드시 libpng error: CgBI: unhandled critical chunk 에러가 나오는 상황 (0) | 2016.11.24 |
iOS Archive 비활성화 되있는 경우 (0) | 2014.09.15 |
iOS 페이스북 링크 사파리에서 열기 (0) | 2014.07.25 |
iOS Google Analytics sqlite3 링크 에러 (0) | 2014.07.17 |